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 { partial class LoadingScreen { /// ///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. /// private System.ComponentModel.IContainer components = null; /// ///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. /// /// 관리되는 리소스를 삭제해야 하면 true이고,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. 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(bool disposing) { if (disposing && (components != null)) { components.Dispose(); } base.Dispose(disposing); } #region 구성 요소 디자이너에서 생성한 코드 /// ///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. ///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세요. /// 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() { this.SuspendLayout(); // // LoadingScreen // this.AutoScaleDimensions = new System.Drawing.SizeF(7F, 12F); this.AutoScaleMode = System.Windows.Forms.AutoScaleMode.Font; this.BackColor = System.Drawing.Color.Transparent; this.BorderStyle = System.Windows.Forms.BorderStyle.FixedSingle; this.Name = "LoadingScreen"; this.Size = new System.Drawing.Size(148, 148); this.SizeChanged += new System.EventHandler(this.LoadingScreen_SizeChanged); this.ResumeLayout(false); } #endregion }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