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namespace CommonLibrary { [Serializable] public struct LauncherPatchInformation // 런처 패치정보 { public string Version { get; set; } // 런처 버전 public string LauncherUrl { get; set; } // 런처 URL public string LauncherFileName { get; set; } // 런처 파일명 } [Serializable] public struct ServerInformation // 서버데이터 정보 { public List Servers { get; set; } public struct Server { public string ServerName { get; set; } // Majesty public string ServerFullName { get; set; } // Mitria Minecraft Majesty Server public string Explain { get; set; } // 서버설명 public string BaseArgument { get; set; } // 기본 Argument } } [Serializable] public struct DataPatchInformation // 패치데이터 정보 { public string RuntimeVersion { get; set; } // 런타임(자바) 버전 public string RuntimeUrl { get; set; } // 런타임(자바) URL public string RuntimeFileName { get; set; } // 런타임(자바) 파일명 public string PackageVersion { get; set; } // 패키지(기본데이터) 버전 public string PackageUrl { get; set; } // 패키지(기본데이터) URL public string PackageFileName { get; set; } // 패키지(기본데이터) 파일명 public List PackageDirectorys { get; set; } // 패키지(기본데이터) 폴더들 public string ComponentVersion { get; set; } // 컴포넌트(패키지외) 버전 public string ComponentUrl { get; set; } // 컴포넌트(패키지외) URl public List ComponentDirectorys { get; set; } // 패키지(패키지외) 파일명 public List ComponentList { get; set; } // 컴포넌트(패키지외) 폴더 리스트 } [Serializable] public struct FileDetail { public string Directory { get; set; } public string FileName { get; set; } public long FileSize { get; set; } public string HashCode { get; set; } } 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