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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6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AssemblyInfo.cs
Normal file
36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AssemblyInfo.cs
Normal file
@@ -0,0 +1,36 @@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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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Reflection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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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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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using System.Runtime.InteropServices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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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어셈블리에 대한 일반 정보는 다음 특성 집합을 통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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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제어됩니다. 어셈블리와 관련된 정보를 수정하려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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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이러한 특성 값을 변경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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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sembly: AssemblyTitle("HSUCO_Server_Monitoring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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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sembly: AssemblyDescription("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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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sembly: AssemblyConfiguration("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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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AssemblyCompany("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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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AssemblyProduct("HSUCO_Server_Monitoring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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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sembly: AssemblyCopyright("Copyright © 2022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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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AssemblyTrademark("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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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AssemblyCulture("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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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ComVisible을 false로 설정하면 이 어셈블리의 형식이 COM 구성 요소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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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표시되지 않습니다. COM에서 이 어셈블리의 형식에 액세스하려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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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해당 형식에 대해 ComVisible 특성을 true로 설정하세요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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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ComVisible(false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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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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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이 프로젝트가 COM에 노출되는 경우 다음 GUID는 typelib의 ID를 나타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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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assembly: Guid("e1f4c9bf-fe6c-4f46-843c-93b4c575703c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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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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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어셈블리의 버전 정보는 다음 네 가지 값으로 구성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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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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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주 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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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부 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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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빌드 번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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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수정 버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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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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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모든 값을 지정하거나 아래와 같이 '*'를 사용하여 빌드 번호 및 수정 번호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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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기본값으로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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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[assembly: AssemblyVersion("1.0.*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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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assembly: AssemblyVersion("1.0.0.0")]
|
||||
[assembly: AssemblyFileVersion("1.0.0.0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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93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Resource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93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Resource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@@ -0,0 +1,93 @@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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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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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<auto-generated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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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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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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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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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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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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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</auto-generated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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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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namespace HSUCO_CCTV_Monitoring.Properties 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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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sing System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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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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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/ <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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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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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/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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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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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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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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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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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7.0.0.0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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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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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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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internal class Resources 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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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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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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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|
||||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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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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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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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internal Resources() 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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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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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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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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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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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/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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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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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|
||||
get {
|
||||
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|
||||
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HSUCO_CCTV_Monitoring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|
||||
resourceMan = temp;
|
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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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return resourceMan;
|
||||
}
|
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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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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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|
||||
/// 재정의합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|
||||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|
||||
get {
|
||||
return resourceCulture;
|
||||
}
|
||||
set {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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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resourceCulture = value;
|
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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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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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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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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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/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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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NVR_Fail {
|
||||
get {
|
|||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NVR_Fail", resourceCulture);
|
|||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|
||||
}
|
||||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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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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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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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NVR_Inspection {
|
||||
get {
|
|||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NVR_Inspection", resourceCulture);
|
|||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|
||||
}
|
||||
}
|
||||
|
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NVR_Success {
|
||||
get {
|
|||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NVR_Success", resourceCulture);
|
|||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130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Resources.resx
Normal file
130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Resources.resx
Normal file
@@ -0,0 +1,130 @@
|
||||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|
||||
<root>
|
||||
<!--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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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Microsoft ResX Schem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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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Version 2.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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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The primary goals of this format is to allow a simple XML form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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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that is mostly human readable. The generation and parsing of th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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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various data types are done through the TypeConverter class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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associated with the data types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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Example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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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... ado.net/XML headers & schema .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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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resheader name="resmimetype">text/microsoft-resx</resheader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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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resheader name="version">2.0</resheader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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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resheader name="reader">System.Resources.ResXResourceReader, System.Windows.Forms, ...</resheader>
|
||||
<resheader name="writer">System.Resources.ResXResourceWriter, System.Windows.Forms, ...</resheader>
|
||||
<data name="Name1"><value>this is my long string</value><comment>this is a comment</comment></data>
|
||||
<data name="Color1" type="System.Drawing.Color, System.Drawing">Blue</data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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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data name="Bitmap1" mimetype="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binary.base64">
|
||||
<value>[base64 mime encoded serialized .NET Framework object]</value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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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/data>
|
||||
<data name="Icon1" type="System.Drawing.Icon, System.Drawing" mimetype="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bytearray.base64">
|
||||
<value>[base64 mime encoded string representing a byte array form of the .NET Framework object]</value>
|
||||
<comment>This is a comment</comment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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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/data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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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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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There are any number of "resheader" rows that contain simpl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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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name/value pairs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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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|
||||
Each data row contains a name, and value. The row also contains 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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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type or mimetype. Type corresponds to a .NET class that support
|
||||
text/value conversion through the TypeConverter architecture.
|
||||
Classes that don't support this are serialized and stored with the
|
||||
mimetype set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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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|
||||
The mimetype is used for serialized objects, and tells the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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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ResXResourceReader how to depersist the object. This is currently no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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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extensible. For a given mimetype the value must be set accordingly: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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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|
||||
Note - 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binary.base64 is the forma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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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that the ResXResourceWriter will generate, however the reader can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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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read any of the formats listed below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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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|
||||
mimetype: 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binary.base64
|
||||
value : The object must be serialized with
|
||||
: System.Runtime.Serialization.Formatters.Binary.BinaryFormatter
|
||||
: and then encoded with base64 encoding.
|
||||
|
||||
mimetype: 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soap.base64
|
||||
value : The object must be serialized with
|
||||
: System.Runtime.Serialization.Formatters.Soap.SoapFormatter
|
||||
: and then encoded with base64 encoding.
|
||||
|
||||
mimetype: application/x-microsoft.net.object.bytearray.base64
|
||||
value : The object must be serialized into a byte array
|
||||
: using a System.ComponentModel.TypeConverter
|
||||
: and then encoded with base64 encoding.
|
||||
-->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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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<xsd:schema id="root" xmlns="" xmlns:xsd="http://www.w3.org/2001/XMLSchema" xmlns:msdata="urn:schemas-microsoft-com:xml-msdata">
|
||||
<xsd:import namespace="http://www.w3.org/XML/1998/namespace" />
|
||||
<xsd:element name="root" msdata:IsDataSet="true">
|
||||
<xsd:complexType>
|
||||
<xsd:choice maxOccurs="unbounded">
|
||||
<xsd:element name="metadata">
|
||||
<xsd:complexType>
|
||||
<xsd:sequence>
|
||||
<xsd:element name="value" type="xsd:string" minOccurs="0" />
|
||||
</xsd:sequence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name" use="required" type="xsd:string" /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type" type="xsd:string" /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mimetype" type="xsd:string" />
|
||||
<xsd:attribute ref="xml:space" />
|
||||
</xsd:complexType>
|
||||
</xsd:element>
|
||||
<xsd:element name="assembly">
|
||||
<xsd:complexType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alias" type="xsd:string" /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name" type="xsd:string" />
|
||||
</xsd:complexType>
|
||||
</xsd:element>
|
||||
<xsd:element name="data">
|
||||
<xsd:complexType>
|
||||
<xsd:sequence>
|
||||
<xsd:element name="value" type="xsd:string" minOccurs="0" msdata:Ordinal="1" />
|
||||
<xsd:element name="comment" type="xsd:string" minOccurs="0" msdata:Ordinal="2" />
|
||||
</xsd:sequence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name" type="xsd:string" use="required" msdata:Ordinal="1" /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type" type="xsd:string" msdata:Ordinal="3" /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mimetype" type="xsd:string" msdata:Ordinal="4" />
|
||||
<xsd:attribute ref="xml:space" />
|
||||
</xsd:complexType>
|
||||
</xsd:element>
|
||||
<xsd:element name="resheader">
|
||||
<xsd:complexType>
|
||||
<xsd:sequence>
|
||||
<xsd:element name="value" type="xsd:string" minOccurs="0" msdata:Ordinal="1" />
|
||||
</xsd:sequence>
|
||||
<xsd:attribute name="name" type="xsd:string" use="required" />
|
||||
</xsd:complexType>
|
||||
</xsd:element>
|
||||
</xsd:choice>
|
||||
</xsd:complexType>
|
||||
</xsd:element>
|
||||
</xsd:schema>
|
||||
<resheader name="resmimetype">
|
||||
<value>text/microsoft-resx</value>
|
||||
</resheader>
|
||||
<resheader name="version">
|
||||
<value>2.0</value>
|
||||
</resheader>
|
||||
<resheader name="reader">
|
||||
<value>System.Resources.ResXResourceReader, System.Windows.Forms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77a5c561934e089</value>
|
||||
</resheader>
|
||||
<resheader name="writer">
|
||||
<value>System.Resources.ResXResourceWriter, System.Windows.Forms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77a5c561934e089</value>
|
||||
</resheader>
|
||||
<assembly alias="System.Windows.Forms" name="System.Windows.Forms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77a5c561934e089" />
|
||||
<data name="NVR_Fail" type="System.Resources.ResXFileRef, System.Windows.Forms">
|
||||
<value>..\Resources\NVR_Fail.png;System.Drawing.Bitmap, System.Drawing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03f5f7f11d50a3a</value>
|
||||
</data>
|
||||
<data name="NVR_Inspection" type="System.Resources.ResXFileRef, System.Windows.Forms">
|
||||
<value>..\Resources\NVR_Inspection.png;System.Drawing.Bitmap, System.Drawing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03f5f7f11d50a3a</value>
|
||||
</data>
|
||||
<data name="NVR_Success" type="System.Resources.ResXFileRef, System.Windows.Forms">
|
||||
<value>..\Resources\NVR_Success.png;System.Drawing.Bitmap, System.Drawing, Version=4.0.0.0, Culture=neutral, PublicKeyToken=b03f5f7f11d50a3a</value>
|
||||
</data>
|
||||
</root>
|
26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Setting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26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Setting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@@ -0,0 +1,26 @@
|
||||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|
||||
// <auto-generated>
|
||||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|
||||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|
||||
//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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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|
||||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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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|||
// </auto-generated>
|
||||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|
||||
|
||||
namespace HSUCO_CCTV_Monitoring.Properties {
|
||||
|
||||
|
||||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|
||||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Microsoft.VisualStudio.Editors.SettingsDesigner.SettingsSingleFileGenerator", "17.5.0.0")]
|
||||
internal sealed partial class Settings : global::System.Configuration.ApplicationSettingsBase {
|
||||
|
||||
private static Settings defaultInstance = ((Settings)(global::System.Configuration.ApplicationSettingsBase.Synchronized(new Settings())));
|
||||
|
||||
public static Settings Default {
|
||||
get {
|
||||
return defaultInstance;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7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Settings.settings
Normal file
7
HSUCO_CCTV_Monitoring/Properties/Settings.settings
Normal file
@@ -0,0 +1,7 @@
|
||||
<?xml version='1.0' encoding='utf-8'?>
|
||||
<SettingsFile 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VisualStudio/2004/01/settings" CurrentProfile="(Default)">
|
||||
<Profiles>
|
||||
<Profile Name="(Default)" />
|
||||
</Profiles>
|
||||
<Settings />
|
||||
</SettingsFile>
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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