업데이트 분리 작업

- 패키지 업데이트 분리 작업
- 라이센스 정리 작업
- 타겟 프레임워크 정리
This commit is contained in:
2025-09-05 17:51:06 +09:00
parent 4f0f099c91
commit 513d841f80
17 changed files with 79 additions and 127 deletions

View File

@@ -19,7 +19,7 @@ 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.Properties {
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7.0.0.0")]
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internal class Resources {

View File

@@ -1,27 +1,24 @@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// <auto-generated>
// This code was generated by a tool.
// Runtime Version:4.0.30319.42000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//
// Changes to this file may cause incorrect behavior and will be lost if
// the code is regenerated.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// </auto-generated>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.Properties
{
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.Properties {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Microsoft.VisualStudio.Editors.SettingsDesigner.SettingsSingleFileGenerator", "11.0.0.0")]
internal sealed partial class Settings : global::System.Configuration.ApplicationSettingsBase
{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Microsoft.VisualStudio.Editors.SettingsDesigner.SettingsSingleFileGenerator", "17.14.0.0")]
internal sealed partial class Settings : global::System.Configuration.ApplicationSettingsBase {
private static Settings defaultInstance = ((Settings)(global::System.Configuration.ApplicationSettingsBase.Synchronized(new Settings())));
public static Settings Default
{
get
{
public static Settings Default {
get {
return defaultInstance;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