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First Update

This commit is contained in:
2022-03-07 14:35:38 +09:00
parent 1ab1cfd4ea
commit f53695b228
48 changed files with 17003 additions and 0 deletions

View File

@@ -0,0 +1,49 @@

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
{
partial class LoadingScreen
{
/// <summary>
/// 필수 디자이너 변수입니다.
/// </summary>
private System.ComponentModel.IContainer components = null;
/// <summary>
/// 사용 중인 모든 리소스를 정리합니다.
/// </summary>
/// <param name="disposing">관리되는 리소스를 삭제해야 하면 true이고, 그렇지 않으면 false입니다.</param>
protected override void Dispose(bool disposing)
{
if (disposing && (components != null))
{
components.Dispose();
}
base.Dispose(disposing);
}
#region
/// <summary>
/// 디자이너 지원에 필요한 메서드입니다.
/// 이 메서드의 내용을 코드 편집기로 수정하지 마세요.
/// </summary>
private void InitializeComponent()
{
this.SuspendLayout();
//
// LoadingScreen
//
this.AutoScaleDimensions = new System.Drawing.SizeF(7F, 12F);
this.AutoScaleMode = System.Windows.Forms.AutoScaleMode.Font;
this.BackColor = System.Drawing.Color.Transparent;
this.BorderStyle = System.Windows.Forms.BorderStyle.FixedSingle;
this.Name = "LoadingScreen";
this.Size = new System.Drawing.Size(148, 148);
this.SizeChanged += new System.EventHandler(this.LoadingScreen_SizeChanged);
this.ResumeLayout(false);
}
#endregion
}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