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First Update
This commit is contained in:
73
Mitria_Minecraft_Launcher/Properties/Resource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73
Mitria_Minecraft_Launcher/Properties/Resources.Designer.cs
generated
Normal file
@@ -0,0 +1,73 @@
|
||||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|
||||
// <auto-generated>
|
||||
// 이 코드는 도구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습니다.
|
||||
// 런타임 버전:4.0.30319.42000
|
||||
//
|
||||
// 파일 내용을 변경하면 잘못된 동작이 발생할 수 있으며, 코드를 다시 생성하면
|
||||
// 이러한 변경 내용이 손실됩니다.
|
||||
// </auto-generated>
|
||||
//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|
||||
|
||||
namespace Mitria_Minecraft_Launcher.Properties {
|
||||
using System;
|
||||
|
||||
|
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지역화된 문자열 등을 찾기 위한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입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// 이 클래스는 ResGen 또는 Visual Studio와 같은 도구를 통해 StronglyTypedResourceBuilder
|
||||
// 클래스에서 자동으로 생성되었습니다.
|
||||
// 멤버를 추가하거나 제거하려면 .ResX 파일을 편집한 다음 /str 옵션을 사용하여 ResGen을
|
||||
// 다시 실행하거나 VS 프로젝트를 다시 빌드하십시오.
|
||||
[global::System.CodeDom.Compiler.GeneratedCodeAttribute("System.Resources.Tools.StronglyTypedResourceBuilder", "16.0.0.0")]
|
||||
[global::System.Diagnostics.DebuggerNonUserCodeAttribute()]
|
||||
[global::System.Runtime.CompilerServices.CompilerGeneratedAttribute()]
|
||||
internal class Resources {
|
||||
|
||||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;
|
||||
|
||||
private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resourceCulture;
|
||||
|
||||
[global::System.Diagnostics.CodeAnalysis.SuppressMessageAttribute("Microsoft.Performance", "CA1811:AvoidUncalledPrivateCode")]
|
||||
internal Resources() {
|
||||
}
|
||||
|
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이 클래스에서 사용하는 캐시된 ResourceManager 인스턴스를 반환합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|
||||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ResourceManager {
|
||||
get {
|
||||
if (object.ReferenceEquals(resourceMan, null)) {
|
||||
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 temp = new global::System.Resources.ResourceManager("Mitria_Minecraft_Launcher.Properties.Resources", typeof(Resources).Assembly);
|
||||
resourceMan = temp;
|
||||
}
|
||||
return resourceMan;
|
||||
}
|
||||
}
|
||||
|
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이 강력한 형식의 리소스 클래스를 사용하여 모든 리소스 조회에 대해 현재 스레드의 CurrentUICulture 속성을
|
||||
/// 재정의합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[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Attribute(global::System.ComponentModel.EditorBrowsableState.Advanced)]
|
||||
internal static global::System.Globalization.CultureInfo Culture {
|
||||
get {
|
||||
return resourceCulture;
|
||||
}
|
||||
set {
|
||||
resourceCulture = value;
|
||||
}
|
||||
}
|
||||
|
||||
/// <summary>
|
||||
/// System.Drawing.Bitmap 형식의 지역화된 리소스를 찾습니다.
|
||||
/// </summary>
|
||||
internal static System.Drawing.Bitmap Loading {
|
||||
get {
|
||||
object obj = ResourceManager.GetObject("Loading", resourceCulture);
|
||||
return ((System.Drawing.Bitmap)(obj));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||||
}
|
Reference in New Issue
Block a user